대메뉴로 건너뛰기 본문으로 건너뛰기


공지사항

민원안내 보다 편리한 김천시청 민원안내서비스

고시공고

  • 공지사항
  • 고시공고

SNS공유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글자크기

  • 글자크기 크게조정
  • 글자크기 작게조정

메일보내기

본문내용 인쇄

글보기 - 제목, 작성자, 작성일, 파일, 다음글, 이전글로 나누어 나타낸 표입니다.
제목 2019년 늘사랑의집 식자재 납품업체 공고
작성자 송현진 작성일 2019.06.04 15:28:51
사회복지법인 사랑의집유지재단 늘사랑의집의 2019년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기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는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 고 명 : 늘사랑의집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2. 납품품목 : 농산물류외 별첨 서류 참조(납품 식자재 단가표)
3. 계약기간 : 2019. 7. 1. ~ 2020. 6. 30 (12개월)
4. 공고기간 : 2019. 6. 5(수) ~ 2019. 6. 14(금) 18:00 (7일간)
5. 참가서류 제출방법 : 방문접수 (우편접수 불가)
                            경북 김천시 대항면 황악로 1626-64 늘사랑의집 사무국
 
6. 참가자격
 1) 공고일 전일부터 대구‧경북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로서 집단
    급식소식품판매업 영업 신고가 된 업체
 2) 공고일 전일부터 대구‧경북지역에 업장 및 물품창고 소재가 있는 업체
 3)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4) 급식식품 공급에 필요한 냉장․냉동시설과 차량을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5) 작업장과 납품차량을 항상 청결하고 정기적으로 소독하고 있는 업체
 6)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7) 2019년 2월 현재 복지시설 및 단체급식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8)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9) 생활시설인 본 원 시설 특성상 24시간 수시납품이 가능해야 하며 일일
    납품 시간은 오전 09:20까지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발주한 식자재를
    본 원 급식소에 납품하여야 하며, 담당자의 검수를 받아야 함
 10) 당일 불량납입품목 및 부족분 납품이 가능한 업체
 
7. 제출서류 (별지 양식 참조)
 -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 미 구비 시 서류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1) 식자재 납품업체 참가 신청서 1부.
 2) 업체기초조사표 1부.
 3) 식자재 납품 견적서 1부(규격, 단위, 수량 확인요망)
 4)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1부.
 5) 영업허가 또는 신고필증 1부.
 6)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8) 사무실 보유 여부 확인서 1부.(건축물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9) 보험가입 관련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10) 납품차량 자동차등록증 및 차량별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각1부.
 11) 사업장 및 차량 소독필증 사본 각1부.
 12) 식자재 납품 실적서(최근 3년 이내) 1부.
 13)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또는 보건증 1부.
 14) 서약서 1부.
    ※사본 제출 시에는 원본대조필 요망.

8. 납품업체 선정방법
 1) 제출된 서류를 바탕으로 기관 내부 선정기준
  (자격요건 40%/ 최저단가 40%/ 납품업체 신뢰성 10%/ 지역기여도 10%) 에
  의거하여 참여 업체들의 심사를 실시하고 심사 점수의 최고득점 두 개
  업체를 계약업체로 선정한다.
 2) 최고득점업체의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
    한다.
 3) 최종 선정 업체 공고는 늘사랑의집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만
     개별 통보한다.
 4) 공고기간 내 1개 업체만 접수되거나 참가업체가 없을 경우 1회 재공고
     를 실시한다.
 5) 최종 선정된 업체는 선정 통보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9. 계약해지
 1) 식재료 검수 결과 신선도, 품질, 수량 등에 이상이 있거나 유통기한이
    경과된 식재료는 반품토록 하고, 반품회수가 3회 이상이거나 반품요구에
    2회 이상 불응 시
 2) 급식 납품에 차질을 초래할 경우
    (납품시간을 3회 이상 지연, 규격을 속일 경우 등)
 3) 식자재의 원산지 표기 등을 허위로 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10.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2) 제출서류가 허위일 경우 심사탈락 선정 무효 및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3) 계약기간 이내라도 납품업체의 계약 불이행 사유가 발생 시 계약을 파기할
    수 있습니다.
 4) 계약상대자가 선정 계약되었다 하더라도 품목에 따라 별도 구매하는 것이
    효율적이라 판단될 때에는 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5) 공고되지 않은 제반 계약조건은 본 원의 결정에 따라야하며 기한 내
     접수한 업체만 인정합니다.
 6)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늘사랑의집 (T.054-436-886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년 6 월 5 일
  
           사회복지법인 사랑의집유지재단 늘사랑의집원장
 
 
 
 
파일
다음글 장애인전용주차구역 위반 과태료(체납) 독촉고지서 우편반송에 따른 고시공고
이전글 2019년 경로당 안전관리 CCTV 설치에 대한 행정예고
목록보기

URL주소복사

  • 만족도조사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 자료담당자 : 사회복지과 / 420-6255
    • 최종수정일 : 2019-07-22

페이지 맨 위로 이동